ABOUT

현재 마케팅은 모바일쪽이 대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전에 지하철을 타면 무가지를 보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였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핸드폰을 가지고 검색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지요. 트렌드가 지면에서 PC로 . PC에서 모바일로 많이 옮겨갔다고 보아야 하지요. 이러한 모바일 마케팅에 대하여 기획하고 진행하는 서비스도 엠파트너에서 하고 있습니다.”

중점 사항

모바일은 PORTABLE PC. 1차 검증후에 2차 검증..

사람들은 모바일에서 의료 정보를 검색하고 100% 병원을 방문하지는 않습니다. 모바일 검색후에 다시 PC로 검색하는 과정을 거치지요. 그래서 PC 부분에서 어떻게 보여질것인지에 대하여 어필도 필요합니다.

TEST 후 효과가 없는 부분은 버려야

모바일에 너무 집착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광고를 해서 반응이 나타나지 않으면 모바일광고를 과감하게 포기하는 용단도 내려야 합니다.

모바일과 PC는 엄연히 다르다.

PC에서는 노출되는데 모바일에서는 안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기반이 다르기 때문이지요. PC에서는 잘 보이는데 모바일에서는 하나도 노출이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의외로 티스토리가 모바일 영역에서는 노출이 잘되는 경우를 많이 봅니다.

모바일을 사용하는 것은 다 모바일 마케팅입니다.

모바일을 이용하여 홍보하는 것은 모두 모바일 마케팅입니다. 모바일에서 바라는 것은 반복 노출을 통하여 병원에 대한 내원 가능률을 높이기 위함이고요. 모바일 광고를 하는 것은 일반 광고의 영역을 넓히는 것입니다. 다양한 방면으로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어바웃엠파 어바웃엠파